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서울근교 전원일기마을캠핑장 차박텐트 제드코리아 듀얼오토팔레스4

by 나소이쥔장 2023. 6. 6.
반응형

 5월에 킨테스에서 열린 고카프 전시회에서 산 제드코리아의 듀얼오토팔레스4 의 첫 피칭 겸 날씨가 좋아서 집에서 멀지 않은 전원일기 캠핑장을 갔다.

서울에서 30분이면 충분히 오는 거리에 있어서 평소에도 인기가 많은 곳으로 알고 있어서 주말을 피해 평일에 왔더니 우리 포함 총 4팀 밖에 없었다! 한적한 캠핑은 언제나 사랑입니다.

이용금액은 구역마다 그리고 전기제품을 어떤 것을 사용하냐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우리는 파쇄석 자리로 5만원을 결제 하였다. (전화예약)

사장님의 친절한 안내를 받고 어디에 자리를 잡을까 보면서 가장 조용해 보이는 곳으로 찾아서 자리를 잡았다.

텐트를 구매하고 첫 탬핑이라 사실 좀 떨리기도 했는데, 나의 안목을 믿으면서 자신 있게 텐트를 치기 시작했다.

 

듀얼오토팔레스를 구매한 이유는

1. 자동차와 도킹이 되는 텐트   2. 설치가 무조건 편해야 하고  3. 가성비적인 특성 까지 고려했을 때 나에게 가장 잘 맞는다고 생각했다. 고카프 전시회를 둘러보면서 많은 텐트들을 보면서 뭘 사야할지 정말 고민이 많았는데, 처음 시작하는 나에게는 딱 적당하다고 생각했다.

  

 

원터치 방식이라 정말 설치가 쉬웠다.  펼쳐놓고 폴대를 딱딱 길게 빼주고 올려주면 끝. 자동차 도킹까지 하는데 총 15분이 안걸렸다. 물론 이후에 튼튼하게 고정도 하고 안에 짐 정리까지 하니 총 1시간 정도 걸리긴 했지만, 숏플라이도 치고 처음 해보는 것에 비하면 너무 만족스러웠다. 무엇보다 혼자 낑낑대면서 힘들게 피지 않아서 좋았다.

텐트 준비를 다 하고, 해가 지기 전에 캠핑장을 잠시 둘러보았다.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되어 보였다. 평일이라 한적해서 사람들이 없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화장실이나 개수대도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어 있었다.

매점은 닫혀 있었는데, 사장님께서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닫아 놓은 걸로 보였다. 필요하면 언제든 벨버튼이 있어서 사장님을 찾으면 바로 해결 된다. 나는 저녁시간에 햇반을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위해 한번 찾아갔었다.

                                                                                                     

캠핑장 분위기도 좋고, 6월 언제쯤에는 수영장도 따로 운영 하시는 것 같았다. 아직 오픈은 안하셨지만 수영장까지 오픈되는 사람들이 더 많이 찾아 올 거 같았다.

                    

미니멀을 추구하지만 미니멀하게 챙긴 건지는 잘 모르겠다. 필요하다 싶은 것들을 최소한으로 챙겨서 짝꿍과 고기도 구우면서 첫 캠핑을 조용하게 지낼 수 있었다. 우리는 둘다 기본적으로 사람 많은 곳을 좋아하지 않는 성향이라 평일에 시간내서 온 것이 너무 좋았다.

크림색이 밝은 색이라 밤에는 또 다른 모습으로 있었다. 전기 사용하는 밝은 무드등을 사용했더니 환하게 밤을 보낼 수 있었다. 생각보다 벌레들도 많지는 않아서 그라운드시트를 깔지 않아도 지내는데는 문제가 없었다. 그래도 다음에는 그라운드시트도 사용해볼까한다. 여러 사용후기를 보면 그라운드시트가 완벽하게 밀폐를 시켜주지 못해서 한겨울이나 한여름 사용할 때 불편한 점이 있다고 하지만 나는 한여름과 한겨울에는 캠핑을 할 계획이 없기 때문에 큰 걱정은 없다. 완벽하게 외부와 차단되지는 않더라도 필요하게 되는 날이 분명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이날 아침 일찍부터 경고문자가 날라와서 일찍 잠에 깼는데, 일어난 김에 정리하고 일찍 집으로 돌아왔다. 정리할 때도 어렵지 않게 금방 접었고, 마지막 가방에 넣을때만 쭉 눌러서 바람 빠지게 하면 가방에 넣을 때도 잘 마무리가 되었다.

이제 한번 해봤으니, 더 더워지기 전에 다시 한번 캠핑장을 찾아가야겠다.

전원일기마을 캠핑장도 다시 올 의향이 있는 곳이었다. 

반응형

'상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 일산 마사지 수타이 커플 마사지 받기  (2) 2023.02.24

댓글